고객센터

Customer 이용이 편리하게 각종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TITLE 서비스 해지 시 위약금이나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DATE 2010-03-05 오후 10:21:00
서버호스팅 신청 시 당사에서는 위약금은 따로 없습니다. 사용하신 날짜까지 일단위로 정산이 됩니다. 단 서버 소유권이전형 상품일 경우 소유권 이전은 불가합니다.

절차는 당사에서 해지신청서를 작성해서 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적절한 정보를 기입하여 사업자등록증 및 주민등록증 복사본을 해지신청서와 같이 팩스로 발송해주시고 미납금이 있을 경우 완납처리가 되면 해지됩니다.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영업시간 : 10:00~19:00 장애문의 : 24시간

서브이즈는 고객의 고민과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노하우를 가진 오랜 경력의 전문가들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02.6335.2040

영업 문의   : 070.8708.3672

디도스 문의   : 010 . 9569 . 2540 (김석현 차장)

메신저 문의   : 070.8708.3672     sns     ID : sukhyun98

계좌안내

국민은행 : 349437-04-006853 (주)서브이즈

우리은행 : 1005-402-413234 (주)서브이즈

신용카드 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