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한국인터넷호스팅협회 공동약관 -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호스팅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브이즈(이하 “회사”)와 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이하 “고객”)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제2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1. 이 약관은 회사의 홈페이지 ( https://servis.co.kr ) 에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제4조 약관 외 적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상관례 및 서비스별 안내에 따릅니다.제5조 서비스 종류 및 변경
1. 회사는 서비스 종류, 서비스 내용, 가격 및 기타 서비스 관련사항을 회사의 홈페이지(https://www.servis.co.kr)를 통하여 게시하며 고객은 회사의 홈페이지를 기준으로 서비스 이용신청을 해야 합니다.제6조 약관 동의 및 이용신청
1. 이용신청은 고객이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신청양식을 인터넷에서 작성 후 신청하는 것으로 이루어지며 필요한 경우에 고객에게 구비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회사 홈페이지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제7조 이용 신청 승낙
1. 회사는 고객이 제 6 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을 하였을 때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 순서에 따라서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제8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및 서비스 개통
1. 이용계약은 고객이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신청하고 신청한 상품의 이용요금을 납입하면 회사가 이를 승낙하여 성립합니다 .제9조 서버환경 지원 및 서비스 이전
1. 회사는 고객이 정상적으로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도록 최적의 서버환경을 지원해야 하지만 고객이 특별한 서버환경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회사가 응하지 아니 합니다. 다만 별도의 계약에 의하여 고객과 합의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제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고객에게 본 약관에 명시된 서비스를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제공해야 합니다.제11조 고객의 의무
1. 고객은 회사가 정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지정된 일자에 납입할 의무가 있습니다.제12조 지적재산권의 귀속 및 침해금지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고객은 회사 및 제3자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 됩니다.제13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하나 정기점검이나 시스템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제14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제15조 이용의 제한
회사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 내용이 다음 각호에 해당할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이용을 영구 또는 일시적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제11조 규정에 의한 고객의 의무를 중대하게 위반한 경우제16조 이용제한 및 해제 절차
1. 회사는 제15조에 의거하여 이용제한을 할 경우에는 해당고객 또는 대리인에게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고지한 후에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나 해당고객의 오작동 또는 과다사용으로 인하여 시스템 운영에 중대한 장애를 초래하거나 사안이 긴급한 경우에는 제18조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먼저 해당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정지한 후 이를 사후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제17조 서비스 초과 고객의 이용제한 및 해제 절차
1. 회사는 신청한 서비스를 초과(트래픽, 용량 등)한 고객에 대해서 회사에 등록되어 있는 연락처로 이 사실을 통보하고, 고객은 최초 통보 받은 후 24시간 이내로 상위서비스로 신청하거나 초과부분의 원인제거를 통하여 현재의 서비스 허용량 이하로 조정해야 합니다.제18조 계약사항의 변경
고객은 이용계약 사항 중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사항을 변경하고자 하는 때에는 사유 발생 즉시 관련 절차에 따라 변경 신청해야 하며 변경에 따른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1. 고객 및 사실상 요금납입의 책임을 지기로 한 자의 상호, 성명 또는 주소의 변경제19조 계약의 갱신
1. 회사와 고객은 합의하여 이용계약의 기간을 정할 수 있으며 고객 또는 회사가 계약기간 만료 전일까지 이용계약을 갱신하지 않는다는 의사표시가 없으면 동일한 조건으로 이용계약기간이 연장되는 것으로 봅니다.제20조 고객의 법적 지위승계
상속, 합병, 분할, 영업양수 등으로 고객의 법적 지위의 승계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업자등록증사본(개인은 주민등록증사본)과 지위승계를 입증할 수 있는 관련서류를 첨부하여 회사가 지정한 절차에 따라 신청하여야 합니다.제21조 이용계약의 해지
1. 고객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회사에서 미리 공지한 절차와 방식에 따라 회사에 통보해야 하며, 회사는 제24조에 의거하여 이용요금을 정산합니다.제22조 이용요금의 일반원칙
1. 서비스 이용요금의 세부 내역 및 그 변경사항은 제5조에 따라 회사의 홈페이지에 명기합니다.제23조 이용요금 납부
1. 고객은 회사가 인지하기 어려운 이름으로 이용요금을 납부하는 경우, 이에 대해 회사에 통보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가 인지하기 어려운 이름의 납부에 대한 통지를 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서비스 중단 등의 불이익은 고객의 책임입니다.제24조 이용요금의 정산방법
1. 신규 서비스의 이용요금의 정산은 서비스 개통일+1일을 기준으로 하여 회사가 정하고 있는 납입주기에 따라서 납입일자와 납입금액을 산정합니다.제25조 연체요금 관리규정
1. 고객이 서비스 기간 만료일 경과 후에도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고, 이용제한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후에도 이를 납부하지 않으면 제21조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제26조 지연손해금의 부과
1. 고객이 청구서에 지정된 기일까지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은 때에는 회사는 그 이용요금의 100분의 3에 상당한 금액을 지연손해금으로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제27조 면탈요금의 징수
회사는 고객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배하여 서비스 이용요금을 면탈하는 행위를 한 경우 동 면탈한 금액의 2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제28조 손해배상의 책임 및 범위
회사의 귀책사유로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 회사는 고객이 그 사실을 회사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회사에 통보한 때(또는 그 전에 회사가 그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게 된 때)로부터 계속 4시간 이상의 서비스제공 중지시간에 대하여 최근 3개월(3개월 미만인 경우는 해당기간 적용)의 1일 평균요금에 서비스 제공중지시간을 24로 나눈 수를 곱하여 산출한 금액의 5배 범위 내에서 협의 후 배상합니다. 이 경우 단수가 1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1시간으로 합니다.제29조 고객의 손해배상의 청구
고객의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제30조 고객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고객이 제11조제2항에서 제9항까지 규정한 의무사항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에 회사는 해당 고객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제31조 면책
1.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부터 수반되는 잠재가치 및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제32조 용어의 정의
1. 스팸 : 정보통신망을 통해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일방적으로 전송 또는 게시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제33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의 제한
회사는 고객이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제34조 고객의 의무
1. 고객은 서비스 계약에 필요한 개인신상정보 등을 회사에 허위로 제공하여서는 안 되며, 정보변경시 지체없이 회사에 통보하여 갱신하여야 합니다.제35조 이용의 정지
1. 회사는 고객이 다음 중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1개월 이내의 기간을 정하여 지체없이 서비스 이용을 정지(전체 서비스 또는 일부 서비스)할 수 있으며, 그 사실을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미리 통지하는 것이 곤란한 경우에는 선조치 후 통지할 수 있습니다.제36조 계약의 해지
회사는 고객이 다음 중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지체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 사실을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미리 통지 하는 것이 곤란한 경우에는 선조치 후 통지할 수 있습니다.제37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청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제38조 관할법원
이 약관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합니다.제39조 특약사항
1. 본 조는 제 1 조 내지 제 38 조(이하“본문")에 대한 특약사항으로 본문에 규정되지 아니한 내용은 본 조에 의하여 보충되며 본문에 규정된 내용 중 본 조와 상충되는 내용에 대하여는 본 조의 내용이 우선합니다.365일 2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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