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다양한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데이터센터의 마이그레이션, 애플리케이션의 비즈니스, 인프라 구성 및 운영 등
서브이즈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하여 일관된 관리를 제공합니다.
| 구분 | 서비스 항목 | 종류 | |
|---|---|---|---|
| Basic | Standard | ||
| 서비스 내용 | 최신 커널 업데이트 | O | O |
| 보안 패치 및 업데이트 | O | O | |
| 시스템 보안 체크 | O | O | |
| OS 기본 방화벽 설정 | O | O | |
| 기본 Servis 방화벽 | O | O | |
| 웹방화벽 구축 서비스 | O | O | |
| 모니터링 | 트래픽 모니터링 | O | O |
| 실시간 네트워크 점검 | O | O | |
| 서버 Port 모니터링 | O | O | |
| 전담 서버관리자 장애 알림 서비스 | X | O | |
| 컨설팅상담 | OS변경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 | O | O |
| 시스템 구성 및 네트워크 구성 | O | O | |
| 설치지원 | 운영체제 재설치 | 무제한 | 무제한 |
| 신규 프로그램 설치 | 무제한 | 무제한 | |
| 운영지원 | 운영체제 설정 | 무제한 | 무제한 |
| 계정 설정 및 퍼미션 설정 | 무제한 | 무제한 | |
| 웹서버 설정 | 초기설정만 | 무제한 | |
| 메일서버 설정 | 초기설정만 | 무제한 | |
| 네임서버 설정 | 초기설정만 | 무제한 | |
| 데이터베이스 서버 설정 | 초기설정만 | 무제한 | |
| 동영상 서버 설정 | 초기설정만 | 무제한 | |
| 기술지원 | 전담 엔지니어 1:1 지원 | X | O |
| 실시간 장애 조치 서비스 | O | O | |
| 시스템 업그레이드 정보 제공 및 조치 | X | O | |
| 백업 | 데이터 로컬 백업 | O | O |
| 데이터 원격 백업 | X | X | |
| 복구 | 운영체제 복구 | 월1회 | 무제한 |
| 데이터 복구 | 월1회 | 무제한 | |
| 부가서비스 | DNS 도메인 10개 등록 | O | O |
| 바이러스 방역 | X | O | |
| 서버 자원체크 | X | O | |
| 서비스 요금 | 무료 | 20만원/월(vat별도) | |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영업시간 : 10:00~19:00 장애문의 : 24시간
영업 문의 : 070.8708.3672
디도스 문의 : 010 . 9569 . 2540 (김석현 차장)
메신저 문의 : 070.8708.3672
ID : sukhyun98
계좌안내
국민은행 : 074301-04-138819 (주)서브이즈
우리은행 : 1005-402-413234 (주)서브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