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Customer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다양한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원격콘솔 서비스

서버 장애시 IDC에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원격 콘솔을 통해 직접 서버를 제어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장애시 IDC 방문 NO!

서버 장애시 IDC 방문 할 필요없이 내 PC에서 바로 필요한 작업이 가능하여 빠른 대처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작업

내컴퓨터에서 원격으로 접속하는 동일한 방식으로 콘솔에서 작업하는 것처럼 제어가 가능합니다.

원격 콘솔 실행 방법 설명

- 바로가기

주의 사항

  • - 서비스 신청(1:1 상담코너)을 하여 원격콘솔 접속 아이피 및 접속 계정 발급을 받아 이용하시면 됩니다.
  • - 일부 서버는 구조상 원격 콘솔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는점 많은 양해 바랍니다.

구성도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영업시간 : 10:00~19:00 장애문의 : 24시간

서브이즈는 고객의 고민과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노하우를 가진 오랜 경력의 전문가들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02.6335.2040

영업 문의   : 070.8708.3672

디도스 문의   : 010 . 9569 . 2540 (김석현 차장)

메신저 문의   : 070.8708.3672     sns     ID : sukhyun98

계좌안내

국민은행 : 349437-04-006853 (주)서브이즈

우리은행 : 1005-402-413234 (주)서브이즈

신용카드 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