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Customer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다양한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포트 모니터링 서비스

서브이즈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고객께서 운영중인 서버를 포트 모니터링 서버에서
1분 단위로 포트를 체크하고 포트 다운시 상태가 5분이 경과하면 관리자에게 알려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 ① 1분 간격으로 서비스 포트에 대한 포트 체크
  • ② 포트의 활성/비활성 상태에 대한 응답
  • ③ 고객 서버의 비활성 응답에 대한 상태를 서브이즈 관리자에게 SMS로 통보
  • ④ 비활성 상태의 고객서버를 체크 후 고객에게 이상유무 및 조치사항을 협의

미리보기

* 서브이즈 고객전용 페이지에서 서비스 받으시는 각각의 서버에 대한 실시간 상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영업시간 : 10:00~19:00 장애문의 : 24시간

서브이즈는 고객의 고민과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노하우를 가진 오랜 경력의 전문가들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02.6335.2040

영업 문의   : 070.8708.3672

디도스 문의   : 010 . 9569 . 2540 (김석현 차장)

메신저 문의   : 070.8708.3672     sns     ID : sukhyun98

계좌안내

국민은행 : 349437-04-006853 (주)서브이즈

우리은행 : 1005-402-413234 (주)서브이즈

신용카드 결제